대전 성심당 보문산 메아리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대전 성심당 보문산 메아리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8. 26.
반응형

 

 

 

 



📌대전 성심당 보문산 메아리
가격: 6,000원
유통기한: 약 이틀

 2012년 성심당이 대전역에 입점하면서 기념으로 만든 빵으로 몽블랑 빵의 일종이다. 당시 지역명과 연계해 대전의 특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것이 없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만든 것이 '보문산 메아리'다. 골드럽 시럽이 발라진 페스츄리가 돌돌 말아 만든 빵으로 아주 촉촉하다.

*보문산은 대전 중구 도심에 위치한 산으로 주봉은 시루봉, 높이는 457.6M 대전의 대표적인 녹음공원이자 도시자연공원이라 대전 팔경 중 하나라고 한다.

 구매는 당연히 성심당에서 가능하고 그 외 성심당몰이라는 곳에서 택배 구매가 가능하다. 품절일시에는 전화를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빵은 박스 안에 들어있고 길이가 매직보다 크다. 두께는 매직 크기의 4분의 3 정도 된다. 

 

 그런데 박스만 큰 줄 알았는데 박스를 꽉 채우는 빵이 들어가 있다. 크기가 진짜 커서 좀 놀랬다. 높이도 폭도 다 박스와 비슷한 크기다.


 보문산 메아리라고 크게 쓰여있고 그냥 크기 왜 이리 크냐 이 생각 밖에 안 든다. 안에 크림이 따로 들어있진 않고 말 그대로 페스츄리다. 대신 안에 굉장히 촉촉하고 달달하고 겉면은 약간 기름지다고 느낄 수 있을 정도다. 한 번에 다 먹기는 부담스러워서 나눠먹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커피나 우유랑 곁들여 먹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