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즘 A/S 후기 *브리즘 안경 1년 사용 및 수리 가격과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잡학다식

브리즘 A/S 후기 *브리즘 안경 1년 사용 및 수리 가격과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3. 1. 9.
반응형

 

 

 브리즘에서 안경을 맞춘지 거의 1년 2개월이 지났다.

 

2021.11.08 -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 판교 브리즘 맞춤 안경 제작 후기(내돈내산)

 

판교 브리즘 맞춤 안경 제작 후기(내돈내산)

'브리즘'을 찾게된 계기 - 1~2년 전 사이에 꽁돈이 생겨 안경점에서 안경을 맞춘 적이 있었다. 평소에는 렌즈를 착용하고 다니기 때문에 안경은 필요한 순간에만 쓰니까 조금 거슬려도 크게 신경

washere.tistory.com

 

 밖에선 안경이 아닌 렌즈를 착용하고 다니지만, 그외 안경을 착용하고 있을 때 참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나의 실수로 안경테 중간과 다리 사이를 이어주는 부분이 부러져서 수리를 맡겨야했다.

 

 당시 기억으로 무료 A/S는 수령 후 1년까지었던 걸로 기억을 해서 매장을 찾아가기 전에 규정을 찾아봤다.

 

 

 


 

 

 

 브리즘 수리 규정 *품질 보증 및 유상, 무상 수리 규정

 

 품질 보증 기간은 하단과 같이 결제일로부터 1년이다. 결제 후 1년 이내이면 무상 수리나 제품을 교환 받을 수 있다.

 

 다만 나의 경우 1년이 지나버렸기 때문에 유상 수리로 전환된다. 유상 수리 기간도 정해져있는데, 결제일로부터 3년까지만 유상 수리가 가능하다. 이후에는 수리가 불가능하고 다시 재구입을 해야 하는 걸로 추측된다.

 

**렌즈는 무상수리가 안되고, 결제일로부터 1년까지 품질 보증이 가능하나 유상 수리만 가능하다.

 


 

 

 

 브리즘 수리 후기

 

 브리즘은 수리 역시 매장 방문을 예약해야 한다. 평일 같은 경우엔 만약 예약없이 방문해도 그 시간이 비어있으면 가능하지만 주말 같은 경우는 방문자가 많아 예약이 필수다. 평일이어도 예약을 하고 가는 걸 추천한다.

 

 방문 전에 유상 수리가 가능함을 확인하고, 가격을 미리 얼추 확인하고 갔다.

 

 나는 프론트가 파손됐고, 티타늄이 아닌 폴리머, 다리 부분이 티타늄이라 4만 원 정도를 예상하고 갔다.

 

 판교점으로 방문을 예약했고, 방문 후에 인적사항을 확인하고 수리 절차에 들어갔다. 직원분께서 확인을 해주시면서 프론트 재제작을 해야 하므로 4만 원을 부담하면 된다고 하셨다.

 

 절차를 기다리는 동안에 전면 다 티타늄 테도 나왔다길래 샘플을 한번 착용해봤다. 다만, 티나늄이 매우 얇아서 렌즈가 두꺼우면 떨어졌을 때 바로 렌즈에 충격이 가서 깨질 수도 있고, 보는데는 이상이 없지만 산란된 빛이 들어갈 수 있기에 렌즈가 두껍다면 좋다고만 보긴 어렵다고 하셨다.

 

 


 

 

 절차가 끝난 후, 4만 원을 결제하고 수리는 10일 정도 걸릴 거라고 했는데 그것보다 더 빨리 나올 수도 있다고 하셨고, 수령할 때도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오라는 안내를 받았다.

 

 나의 경우엔 만족스럽게 착용하고 있는데, 폴리머테를 안 좋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으니 참고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