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양말 컴포트 아킬레스 앵클쉴드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러닝 양말 컴포트 아킬레스 앵클쉴드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9. 4.
반응형

 

 

 

 

 

 📌컴포트 아킬레스 앵클쉴드 후기

 

 아킬레스는 컴포트 양말에서 안정형을 담당하는 라인업이다. 발목 부분이 짱짱해서 불안정한 발목의 움직임을 잡아주고 삼각인대를 지지하는 역할을 해준다. 이외에도 스타디아 엑스나 업템포가 있는데, 스타디아 엑스가 궁금했지만 재입고를 안 하고 있다.

 발목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양말이라 초보자들에게 많이 추천하며 쿠션감도 있어서 좀 두툼한 편이다. 발에 열이 많은 편이라면 불편할 수 있겠지만, 봄, 가을, 겨울처럼 날이 쌀쌀할 때는 오히려 문제가 없을 것이다.

 아킬레스 라인업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인빈서블, 파워 등은 신기가 힘들 정도로 발목 부분이 짱짱할거라 보통은 앵클쉴드를 많이 신는 것 같다.

 

📌컴포트 아킬레스 앵클쉴드
- 아킬레스 앵클쉴드: 25,000원 *R2(250~270)
 어쩌다보니 화이트핑크를 갖게 됐다. 박스나 설명 등은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과 똑같고 별다른 차이는 없었다.

 

 핑크는 약간 더 채도가 낮다고 해야 하나 할머니 가디건 같은 그런 핑크색이다. 신을 때 확실히 좀 짱짱한 게 느껴졌다. 이것보다 더 강했다면 신는 것부터 쉽지가 않았을 듯


 앞꿈치와 뒤꿈치에 핑크색 부분은 쿠션이 있어서 충격 완화를 해주고 아치 부분엔 아치 밴드가 있어서 피로 완화 효과가 있다. 발등 쪽은 나름 그래도 통기성이 잘될 것같이 생겼다. 

 아직 요즘 같이 더울 때는 조금은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10km 이내라면 괜찮을 것 같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 이상이면 열감 때문에 조금 답답함을 느낄 수 있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