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스에 료코, 토바 슈사쿠와 불륜설 인정. 사실상 퇴출로 배상금 수십억 예상. 히로스에 료코 프로필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잡학다식

히로스에 료코, 토바 슈사쿠와 불륜설 인정. 사실상 퇴출로 배상금 수십억 예상. 히로스에 료코 프로필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3. 6. 15.
반응형

 

 

일본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 토바 슈사쿠와 불륜설 인정.

 

 히로스에 료코 프로필 

 

본명 廣末ひろすえ 涼子りょうこ (히로스에 료코, Ryoko Hirosue)


출생 1980년 7월 18일 (42세), 고치현 고치시


신체 161cm, O형

 

직업 배우(1995년~) 가수(1997년~)

 

배우자 2003년 모델 오카자와 다카히로와 결혼하고 장남을 낳은 뒤,  2008년 이혼. 2년 뒤 2010년 현재 남편인 캔들 준과 재혼해 아들과 딸을 낳아 슬하에 자녀 셋을 뒀다. 즉, 현재 배우자는 CANDLE JUNE(캔들 준)(1974년생, 2010.10.09 결혼)

 

자녀 장남(2003년생), 차남(2011년생), 장녀(2015년생)


학력 고치시립 오테마에소학교 (졸업), 고치시립 죠호쿠중학교 (졸업), 시나가와죠시가쿠인고등학교 (졸업), 와세다대학 (국어국문학 / 중퇴)

 

*와세다대학의 경우 자기 추천제도로 입학했는데 엄청난 사회적 반발이 있었고 등교도 제대로 하지 않아 결국 자퇴했다.

 

 일본의 전설적인 아이돌이었고, 현재 배우이다.

 

 히로스에 료코는 1990년대 일본의 국민 여동생이자 일본의 마지막 아이돌이었다. 여기서 말하는 마지막 아이돌은 일본 전국민적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돌은 이후에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본에서 어린 연예인이 단발머리를 하면 일단 히로스에 료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여전히 큰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일본 영화를 한국에 알린 대표적인 배우다. *대표작 철도원, 비밀

 

히로스에 료코 과거 사진

 

 

 히로스에 료코 불륜 논란

 

 히로스에 료코의 첫 불륜설은 2014년이다. 결혼 3년 반쯤 됐을 때 히로스에 료코가 9살 연하인 남자 배우 사토 타케루와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왔다. 당시 사진 등 밀회 현장이 목격됐음에도 완강히 부인하여 어찌어찌 넘어갔다.

 

히로스에와 불륜설이 났던 사토 타케루

 

 2023년 6월 불륜설이 또 터졌다. 히로스에 료코와 일본의 미슐랭 1스타를 받은 유명 프랑스 레스토랑 'Sio'의 오너 셰프 토바 슈사쿠의 불륜설을 보도했다.

 

 지난 3월 토바 슈사쿠의 레스토랑인 'Sio'에서 히로스에가 식사를 하면서 처음 인연이 닿았고 이후에도 히로스에가 해당 레스토랑에서 지인과 식사를 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었다. 이윽고 현지 시각 6월 3일 두 사람이 같은 호텔에 숙박했다며 구체적인 불륜 정황이 보도되었다.

 

 참고로 토바 슈사쿠는 45세로 유부남이라 가정이 있는 사람이다. 히로스에 료코와 마찬가지로 기혼자에 유자녀인 것이다.

 

히로스에 료코와 토바 슈사쿠

 

 

 히로스에 료코는 보도 초기 '아이가 셋이나 있는데 불륜이라니 말도 안 된다'며 극구 부인했으나, 결국 14일에 사과문을 게시하며 불륜을 인정했다. 

 

 덧붙여 토바 슈사쿠의 가족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본인의 아이들에게는 무릎을 꿇고 직접 미안하다고 사과했고 아이들은 모자란 어머니를 이해해 줬다고 얘기하며 자필 사과문을 썼다.

 

 양초 예술가이자 현재 남편인 캔들 준 역시 아내의 개인적인 일로 세간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사과문을 올렸으며, 소속사는 불륜사태에 대해 히로스에 료코에게 무기한 근신 처분을 내렸다.

 

 그러나 이후 히로스에 료코가 토바 슈사쿠와 주고 받은 연애편지가 공개된 것. 히로스에 료코는 토바 슈사쿠에게 "이렇게 진심으로 사람을 좋아하게 된 것은 처음", "지금도 당신을 진심으로 깊게 원하고 있다"는 등 애정 표현을 했다.

 

히로스에 료코와 토바 슈바쿠



 연애편지까지 공개되며 민심은 나락을 갔다. 불륜 파문이 거듭되며 일본 연예계는 히로스에 료코를 퇴출하는 분위기다.

 히로스에 료코는 NHK 드라마 '란만'에서 주인공 어머니 역을 맡은 상태였고, 모델로 활약했던 의류 맥주 등 7개 브랜드가 광고 영상을 삭제하는 등 광고 업계는 손절에 나섰다.

 

 이 여파로 히로스에 료코가 물어주게 될 위자료는 수십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됐다. 다만, 히로스에 료코의 남편인 캔들 준은 이를 용서한다는 뜻을 밝혀 이혼을 하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가 있어서 그런 듯.

 

히로스에 료코와 현 남편인 캔들 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