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모노노케 히메> 오리지널 티켓 수령 후기 *실물 존예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메가박스 <모노노케 히메> 오리지널 티켓 수령 후기 *실물 존예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9. 17.
반응형

 

 

 

 




 <모노노케 히메> 오리지널 티켓 수령 후기


 1997년 제작된 <모노노케 히메>. 스튜디오 지브리 제작,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인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는 '원령공주'로도 잘 알려졌다.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평가된다.

 구상 기간 16년, 제작 기간은 3년이며 미야자키 하야오가 가장 집중하고 그의 사상을 모두 담아낸 역작이다. 국내에서는 소규모로 2003년에 뒤늦게 개봉이 됐었고 이후 2025년 9월 17일 리마스터링 후 재개봉하였다.

 워낙 역작에 매니아들도 많아서인지 오티를 제공하는 극장에 첫 상영은 꽤나 자리가 많이 나갔다. 게다가 티켓이 무지 예쁘다.

 

✅25.09.17.(수) 1회 차 상영 영화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 배포 *수량은 매장별 상이

✅<모노노케 히메> 당일 관람 티켓 소지한 메가박스 회원 *오후 영화라도 오전에 들려서 오리지널 티켓 수령이 가능함. 단, 당일 영화만 가능하며 1 좌석 당 1매, 1인 당일 최대 2매 수량 제한

✅메가박스 회원가입 후에 영화 예매 후, 해당되는 날짜에 직원에게 보여주면 수령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굿즈 소진 현황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

 

[메가박스]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Re.38 <모노노케 히메>

2025.09.12 ~ 2025.10.17

megabox.co.kr

 

 일단 티켓이 공개된 것처럼 엄청 예쁘다. 심지어 코다마(나무정령)들은 야광이다.

 

 나는 일정상 오후 영화인데 시간을 내서 오전에 오리지널 티켓을 미리 수령하고 왔다. 첫 영화가 9시 40분이었나 그랬던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영화관 로비는 9시에 열렸다. 그리고 티켓 수령은 오픈 후 준비로 10분 15분 정도 대기 후에 받을 수 있었다. 극장마다 다르겠지만 20명 정도 있었던 듯. 그리고 밑에서 꺼내서 줬기 때문에 수량이 대략 어느 정도인지는 확인할 수가 없었다.

 

 그리고 실물은 정말 예쁘다. 그냥 메가박스에서 올린 오리지널 티켓과 아예 그냥 똑같이 생겼다. A타입은 뒷면에 산과 앞면에는 사슴신의 낮의 형태인 '시시가미', B타입은 아시타카와 사슴신 밤의 형태인 데이다라봇치가 있다.

 

 코다마가 있는 부분은 형광, 그리고 사슴신 부분은 홀로그램 코팅이 돼서 반짝반짝거리고 입체적이다. 진짜 예쁘다.

 

 뒷면을 붙어놓으면 산과 아시타카가 마주 보는 모습이다. 오리지널 티켓을 원래 수집하지는 않았는데 '모노노케 히메'는 너무 역작이라 극장에서 다시 보게 돼 너무 좋다고 생각하는 김에 오티까지 수령했다. 퀄리티가 정말 좋다.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