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C 라인 워크재킷, 이지워크팬츠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유니클로 C 라인 워크재킷, 이지워크팬츠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3. 12.
반응형

 

 

 

 

 유니클로 C 라인 워크재킷, 이지워크팬츠 후기

 

✅유니클로C 워크재킷 89,900원 *온라인 기준 블랙 XL 제외 품절, 와인 S, L, XXL 제외 품절, 브라운 전체 사이즈 재고 있음
✅유니클로C 이지워크팬츠 59,900원 *온라인 기준 블랙 XS 사이즈 외 품절, 와인 XXL 제외 재고 있음, 브라운 XS, S 사이즈 외 품절

 

 유니클로 C 라인 발매 전후로 사람들이 셋업다운 셋업이 나온 것 같다며 나온 제품 중 호의적인 평가가 가장 많았던 제품이 워크재킷이다. 사람들 평은 좀 취향이 나뉘기는 하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제품

 

 요즘은 결혼식 같은 곳도 예전 같지 않아서 복장이 점차 꾸안꾸 캐주얼하게 가도 문제가 없어서 워크자켓 셋업을 입고가도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진 않다.

 

✅유니클로 C 워크재킷 

 나는 블랙과 브라운 L 사이즈로 구매했다. 특히 블랙은 단품은 물론 셋업으로도 비즈니스 캐주얼로 입을 수 있어서 무난하게 직장 다니는 분들도 많이 구매를 하신 것 같았다.

 매트한 느낌의 재킷이다. 소매에 단추는 없고 민자다. 가슴쪽에는 주머니가 있는 것처럼 스티치가 돼있는데 주머니는 없고 스티치가 있는 안감에 주머니가 있다.



 단추는 플라스틱이다. 그래서 좀 고급스러움이 떨어지지만 유니클로라는 것을 감안하면 문제될 거 없다. 소재는 100% 폴리에스터이다. 그래서 찰랑은 아니고 약간 유연하면서 단단한 느낌이 있다. 워크재킷이라는 의미를 잘 살린 듯 하다.


 블랙도 사고 브라운도 샀다. 브라운은 셋업으로도 입어봤는데 너무 좀 쉽지가 않아서 재킷만 단품으로 구매했다. 실물 색깔이 정말 예쁜데 사진에 안 담긴다. 그냥 유니클로 홈페이지에 있는 색이 오히려 가장 실물에 가까운 색이다.

 

✅유니클로 C 이지팬츠

워크재킷과 셋업으로 나온 제품이다. 블랙 M 사이즈를 구매했다. 이지팬츠인 것 답게 소재가 얇아서 여름에도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단추는 워크재킷과 같은 플라스틱 소재의 단추다.


 앞부분은 단추고, 뒤에는 밴딩 처리가 돼있다. 그리고 앞쪽허리 안 쪽에는 조절할 수 있는 끈도 같이 있다. 그냥 편하게 막 입을 수 있는 옷이다. 


 아직 단품만 입기에는 일교차가 커서 쉽지는 않은데 곧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매년 계속 입을 수 있을 무난한 옷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