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국밥 : 오뚜기 순후추 돼지국밥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편의점 국밥 : 오뚜기 순후추 돼지국밥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2. 4.
반응형

 

 

 

 

 

 편의점에서 간단히 점심을 사 먹으려고 들렸다가 마땅한 게 없어서 사게 됐다. 도시락, 미역국, 컵밥 등은 파는 걸 봤는데 이건 신기하고 순후추와 저 폰트가 괜스레 믿음직스러워서 샀다.

 

✅오뚜기 순후추 돼지국밥

✔가격 : 4,800원

✔영앙정보 : 311.5g, 375칼로리 *1일 영양성분 기준 나트륨 50%, 탄수화물 18%, 당류 2%, 지방 20%, 포화지방 27%, 콜레스테롤 15%, 단백질 18%

 

 

 포장을 뜯으면 윗면엔 오뚜기 밥이 있고, 아래엔 얼큰돼지국밥소스와 파고명, 순후추가 있다. 돼지고기랑 파고명과 흑후추는 외국산이었다. 그리고 일회용 숟가락도 하나 들어있다.

 

 

 조리법에 따라 나는 용기에 물 130ml와 얼큰소스, 파고명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렸다. 그리고 조리가 끝난 후에 후추를 넣어준다. 저 밥은 전자레인지에 같이 돌리던지 따로 돌리던지 해서 데우면 된다. 고기는 들어있기는 한데 꽤나 큰 애가 3~4개 정도..? 잘게 부서진 고기들도 많았는데 먹기가 힘들어서 그냥 큼직하게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다.

 

 사실 국물을 제외하면 내용물이 너무 적어서 좀 실망하던 참이었다. 뭐 양 많은 걸 먹으려면 식당에서 사 먹는 게 맞지만 그래도 좀 기대를 해서 그런가 싶다.

 

 하지만 국물맛은 꽤나 그럴싸한 게 맛있었다. 살짝 과장하면 어중간한 식당에서 파는 국물이랑 정말 흡사함. 그래서 호로록 맛있게 먹었다. 다만, 거의 국물에 밥 말아먹는 꼴이고 고기는 많이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