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첫 유니클로 오픈! 광교 롯데몰 유니클로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광교 첫 유니클로 오픈! 광교 롯데몰 유니클로 방문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4. 10. 17.
반응형

 

 

 

 

 광교 유니클로 매장 오픈

 

 24년 10월 11일 광교 첫 유니클로 매장이 오픈했다. 몇 개월 전부터 오픈한다고 계속 광고를 했었는데 벌써 오픈. 광교에는 유니클로가 원래는 없었고 롯데몰 수지점까지 갔어야 했다.

 

 물론 거리가 멀진 않았지만 최근 갤러리아에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픈하고 유니클로 매출도 다시 상승세를 타면서 수요가 많은 광교점에 오픈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광교 롯데몰 유니클로

 원래는 광교 롯데몰이 아니라 롯데아울렛이었는데, 어느 순간 롯데몰로 바뀌었다. 외부 간판에 안에 주차장까지 아울렛에서 롯데몰로 바뀌었다. 수원역에 있는 롯데몰과 비교하면 많이 작다. 내부 인테리어나 매장 등은 큰 차이 없이 그대로인데 규모 자체가 큰 편도 아니고 안에 롯데시네마도 아담한 편.

 

 

 게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오픈했다고 한참 홍보 중이다. 유니클로 롯데몰 광교점에 매장이 새로 오픈한 만큼 몇 가지 상품에 대해서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딱 오늘까지 세일이고 기본템 위주로 세일한다.

 

 그리고 오픈 이벤트로 3일간 꽃, 커피, 담요 등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 사은품 증정 행사를 했었는데 종료했다. 다만,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 증정하는 캔버스 토트백은 오픈 이벤트 기간도 지났는데 증정행사 종료 스티커가 붙지 않았다. 지금쯤이면 끝났을 수도 있다.

 

 

 1층에 위치해 있고 홍보를 상당히 많이 했다. 유니클로로 인해 유입되는 사람들이 많을 거라 예상한 것 같다. 실제로 평일에 방문했는데 유니클로에만 사람들이 꽤 많았다. 매장 크기도 보기보다 정말 컸다.

 

 

 나는 온 김에 바지 좀 보러 다녔다. 아직 유니클로 광교점은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유니클로 앱에서 실시간 재고 확인이 어려웠다. 보고 싶었던 건 유니클로 U 우먼스 라인에 데님턱팬츠.

 

 이 제품은 사이즈가 크게 나왔고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골고루 출시가 돼서 기장만 맞는다면 남녀 둘 다 입을 수 있다. *반대로 유니클로 U 와이드핏 치노팬츠 역시 남성용으로 나왔지만 같은 이유로 여자들도 많이 구입함

 

 아무튼 유니클로 U 우먼스 데님턱 팬츠는 인기가 가장 많은 브라운 컬러는 없었고 블랙과 베이지만 남아있었다. 

 

 

 그리고 유니클로U 맨즈의 와이드핏 치노팬츠. SS 시즌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해서 한번 봤다. SS 시즌은 시즌에 맞게 좀 얇은 편에 약간 바스락 느낌이 있다. 반면, FW 치노팬츠는 확실히 탄탄하다. 우먼스 데님턱 팬츠의 블랙은 워싱이 된 흑청이고, 와이드핏 치노팬츠는 기본에 탄탄한 코튼 팬츠의 느낌이었고 전 색상을 다 볼 수 있었다.

 

 오른쪽은 유니클로 C의 파라슈트 팬츠인데 얇고 바스락거려서 지금 사서 입기엔 좋지 않다. *유니클로 U는 르메르와 협업한 컬렉션, 유니클로 C는 지방시와 협업한 컬렉션이다.

 

 

 유니클로 광교점에서 좋았던 것 중 하나인 탈의실. 탈의실이 1번부터 8번 방까지 있었던 것 같다.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라는 안내판과 함께 발매트를 볼 수가 있다.

 

 그리고 문을 닫으면 사이드에 전신거울, 그리고 뒤 돌아봤을 때 바로 벽 쪽에도 거울이 있어서 내가 입은 모습을 편하게 볼 수가 있다. 무엇보다 탈의실이 굉장히 넓어서 편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