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렌위치 NY 샌드위치 후기 *진짜 맛있다.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스타벅스 렌위치 NY 샌드위치 후기 *진짜 맛있다.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8. 12.
반응형

 

 

 

 

 

 스타벅스는 매달 다른 브랜드와 협업하여 푸드 메뉴를 선보이는데(테이스트 저니), 이번엔 렌위치와 함께한 샌드위치다. 렌위치란 정통식 뉴욕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곳이며 미국 최대의 샌드위치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테이스트 저니로 함께한 렌위치 스타벅스 샌드위치의 가격은 9.800원이다. 가격이 결코 싸지 않는데 렌위치  샌드위치 자체가 13,000원에서 15,000원 정도 하는 걸 생각하면 오히려 상대적으로 괜찮다고 할 수 있다.

 

 나는 저녁에 렌위치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장했고 이브닝 이벤트로 아메리카노를 할인받았다. 

 

📌스타벅스 렌위치 NY 샌드위치
✅가격: 9,800원
✅영양정보: 287g, 550칼로리 *1일 영양성분 기준 나트륨 79%, 탄수화물 20%, 당류 12%, 지방 33%, 포화지방 40%, 콜레스테롤 23%, 단백질 58%, 트랜스지방 0.5g 미만

 

 크기도 작지 않다. 네임펜 크기보다 조금 크고 두께도 꽤나 두툼한 편.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만 향도 좋고 먹었던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 가장 퀄리티가 좋다. 

 

 나는 포장을 하고 따로 데워 먹었는데 너무 뜨거운 건 싫어서 1분 정도 데웠더니 딱 좋았다. 아 그리고 맛은 진짜 괜찮았다. 너무 간이 세지도 않고 저 들어간 햄이라고 해야 하나(비프, 포크 파스트라미)가 부드럽고 맛있다. 같이 들어간 그릴드 치킨과 치즈의 조합. 코울슬로인데 야채를 살짝 구워서인지 부드럽고 치아바타의 고소함까지 그냥 스타벅스 메뉴 중 제일 맛있었음.

 

 또한, 먹을 때 질질 흘리지도 않고 비교적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이것도 좋았다. 사실 가격이 비싼 게 흠이지만 맛있어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