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리틀 맥도날드 후기 *맥도날드 매장과 음료 디스펜서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맥도날드 해피밀 리틀 맥도날드 후기 *맥도날드 매장과 음료 디스펜서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7. 31.
반응형

 

 

 

 

 

 귀여운 해피밀이 시작됐다. 다른 해피밀보다 인기가 생각보다 많은 게 맥도날드 시리즈 해피밀. 총 10가지로 1차 라인업은 25년 7월 31일부터, 2차 라인업은 8월 14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개인적으로 2차의 골드 해피밀이 이상하게 좀 땡긴다.

 

 궁금해서 아침으로 먹을 겸 맥모닝에서 해피밀로 시켰다. 원래는 맥도날드 매장이 탐탔는데 다른 리뷰들 보니 음료 디스펜서도 퀄리티가 좋아서 그냥 두 개 사버렸다. 해피밀 기본 세트와 핫케이크에 파인애플 추가했다. 해피밀 기본 가격은 4,500원이고 해쉬브라운 대신에 파인애플로 바꾸면 200원 추가다.

 

 내가 고른 장난감은 4번 맥도날드 매장와 5번 음료 디스펜서. 거의 그냥 길 가다가 가챠를 산 느낌으로 산건데 포장이 귀엽다.

 

📌리틀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매장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다. 안에 창문이나 카운터 등등은 스티커로 붙어있고 지붕만 분리가 돼있는데 그냥 위에 껴주면 뚝딱 완성. 겉에 나무도 있고 이게 퀄리티가 괜찮다.

 

 지붕 덮고 나서 멀리서 보면 그냥 불 꺼진 마감한 맥도날드 매장 같기도 하다. 장난감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에 좀 더 꾸미시거나 안에 led 조명 같은 거 켜서 불 켜진 맥도날드 매장 만드실 수 있으실 듯.

 

📌리틀 맥도날드 해피밀 음료 디스펜서

 이것도 완전 귀엽게 생겼다. 뒷면에는 뭐가 없다.

 

 음료 디스펜서가 귀여운 포인트 중 하나는 위에 버튼을 누르면 가운데 물이 나오듯이 물기둥 같은 게 나온다. 별 거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디테일해서 좋다.

 

 두 개를 같이 그냥 무심하게 툭 놔도 귀엽다. 2차로 나오면 한두 개는 더 살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