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신메뉴 초코샌드위치 초코 멜로우 샌드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메가커피 신메뉴 초코샌드위치 초코 멜로우 샌드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7. 24.
반응형

 

 

 

 

 

 

📌메가커피 초코 멜로우 샌드 후기
✅가격: 2,400원
✅영양정보: 총내용량 72g, 235칼로리 *1일 영양성분 기준 나트륨 7%, 탄수화물 11%, 당류 17%, 지방 17%, 포화지방 40%, 단백질 5%


 초코칩이 박힌 초코크림과 마시멜로가 들은 조화로운 샌드위치라고 한다. 신메뉴라고 하길래 커피 사는 김에 한번 사서 먹어봤다.

 

 참고로 메가커피가 은근히 디저트랑 베이커리 맛집이다. 시즌 메뉴로 팔았던 브리또랑 치아바타 샌드위치 다 맛있었음. 에그베이컨 모닝 버거는 주문도 오래 걸리고 거의 15분 기다려서 받았더니 안에 차가워서 별로였음.

 

 소박한 크기와 포장이다. 이미 냉동된 제품이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된다. 혹은 너무 차갑다 싶으면 해동해서 먹어도 된다. 나는 매장에서 데워서 주셨는데 안에 마시멜로랑 초코크림이라서 모양을 유지하지 못 하고 밖으로 다 샜다. 그래서 포장 자체가 지저분한 상태였음. 정말 잠깐만 데우거나 자연해동을 해서 먹는 게 나을 것 같다.

 

 크림이 너무 묻어있어서 모양새가 좀 그랬지만 혼자 먹을 거라서 괜찮다. 맛은 무난하다. 마시멜로는 쫀득한 마시멜로는 아니고 부드러운 마시멜로였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 무난하고 커피랑 조합도 좋다. 크기가 아담하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납득이 가는 수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