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일본 카스테라 *스위트팩토리 소프트카스테라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세븐일레븐 일본 카스테라 *스위트팩토리 소프트카스테라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1. 13.
반응형

 

 

 

 

 

 요즘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직수입 과자나 빵 등을 볼 수가 있다. 세븐일레븐도 마찬가지라 궁금해서 카스테라를 사 먹어봤다. 세븐일레븐이나 롯데마트는 일본과 관련이 깊은 기업이라 그런지 직수입에 좀 더 용이한 모양이다.

 

*세븐일레븐은 원래 태생적으로 미국 기업이 맞다. 그러나 세븐일레븐과 일본의 유통기업인 이토요카도가 합작해 일본에 진출하게 된다. 이후 미국을 넘어서는 수익을 얻게 되자 오히려 역으로 이토요카도의 세븐일레븐 재팬이 미국 세븐일레븐 주식을 70% 이상 매입하여 자회사로 편입을 시킨다. 한국의 세븐일레븐은 미국법인 세븐일레븐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었다.

 

✅스위트팩토리 소프트 카스테라 2,900원, 90g 322칼로리

 

 계란 모양이 쓰여있고 퐁신함을 연상하는 포장지다. 커피나 녹차 등 여러 맛이 있는 모양이다. 내가 구입한 것은 기본 카스테라다.

 

 

 지방과 당이 꽤 많이 차지한다. 또한, 부드럽고 적당한 탄수화물과 당, 단백질이 들어서 러너들이 대회 나가기 전 아침식사로도 카스테라를 꽤나 많이 먹는 걸로 안다.

 

 

 색깔은 기본 카스테라. 그리고 부드럽다. 다소 퍽퍽한 카스테라도 있는데 여긴 소프트라는 명칭에 맞게 확실히 부드럽다. 맛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다른 카스테라와 큰 차이는 없다. 그러나 부드러운 식감 자체가 이미 큰 차이점이라 어중간한 빵집 카스테라보다 낫다는 말이 나온 것 같다.

 

 훈와리밀크 카스테라가 더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사 먹어볼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