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 25FW 출시. 램스울크루넥스웨터 후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유니클로 U 25FW 출시. 램스울크루넥스웨터 후기

by 학식과 구내식당 사이 2025. 9. 26.
반응형

 

 

 

 

 

 

 유니클로 U 25FW 공식 출시


 유니클로 U 25FW 선발매 제품을 제외한 신제품들이 오늘 모두 출시가 됐다. 다만, 이번 U 라인은 좀 심심한 제품들이 많고 대부분의 제품들이 일부 매장 출시다.

2025.09.22 - [경제·사회 & 생활 이야기/배움과 문화, 구입 후기] - 유니클로 U 25FW 살만한 제품들 프리뷰

 

유니클로 U 25FW 살만한 제품들 프리뷰

유니클로 U 25FW 살만한 상품 미리 착용샷 살펴보기 유니클로 U 25FW가 25.09.26.(금) 판매 예정이다. 이에 따라 슬슬 인플루언서들에게는 물품 대여 등으로 실물 착용샷이 공개되고 있다. 이중 관심

washere.tistory.com

 이번 25FW 시즌에서 언급이 꽤 많이 되고 있는 것은 의외로 메신저백이다. 유니클로가 최근 칭찬을 많이 받는 것들은 가방과 바지인 것 같다.


📌유니클로 U 25FW 램스울 크루넥 스웨터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것이 램스울 크루넥 스웨터라 한번 보고 왔다. 유니클로 U 램스울크루넥스웨터는 전 매장에 출시이며 그레이, 블랙, 카키로 가격은 49,900원이다.


 나는 그레이와 카키를 보고 입고 왔다. 그레이는 25SS 시즌에도 출시된 그레이 컬러와 비슷하다. 이번 시즌은 북해에 차분함과 고요함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했는데 그에 가장 맞는 컬러 같기는 하다.

 일단 유니클로 일반 램스울과 같은 울 100%라서 맨살에 입으면 좀 까끌거린다. 다만, 유니클로 일반 램스울보다 두께는 더 두꺼운 미들게이지라 안정감도 있고 체형도 적당히 보완해 준다. *일반 유니클로 라인 램스울은 로우게이지라 좀 얇은 느낌이 있음.

 

 넥라인과 소매, 밑단에도 립 원단이 사용돼 옷을 잘 잡아준다. 심하게 쫀쫀하진 않다.

 

 그냥 그레이가 아니라 갈색, 밝은 회색 등이 같이 섞인 멜란지 섬유로 굉장히 오묘해서 예뻤다. 그리고 스트라이프 느낌이 그냥 옷이 그렇게 심하진 않다. 물론 입으면 티가 확 나긴 함.


 다음은 카키다. 카키는 약간 녹색, 회색, 갈색이 오묘하게 섞인 섬유 같은데 그레이보다 카키에서 멜란지가 더 돋보인다.

 

 그레이보다 카키가 더 매력적인 것 같다. 입어보는 김에 단품으로도 이너로도 활용하고 싶어서 유니클로 C 라인에 니트풀집재킷을 얹어봤다.

 

 뭐 엄청 나쁘진 않은데 미들게이지라 좀만 더 얇았으면 이너 활용도가 높았을 것 같다. 그리고 스트라이프가 개인적으로 불호에 금방 질릴 것 같아서 고민이 된다. 실물 색은 오묘하고 유니클로 전 매장에 있으니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